[Staff Blog] AR회원카드, AR달력 사용법 안내


안녕하세요 포에버 여러분!

매서운 추위가 계속되는 요즘, 모두 잘 지내고 계신가요~?

어제 2022년의 팬클럽 물품의 배송이 시작되었습니다! 이번 구성은 아래와 같습니다.


[AR회원카드, AR달력, 포스터, 2022년 회지]


회원카드가 AR기능이 있게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이 기능은 2022년 달력에도 적용됩니다 

지금부터 그 사용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AR회원카드]



1.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iLLUU’ 또는 ‘일루 AR’ 검색하여 앱을 다운받습니다.






2. 앱 실행 후 메인 페이지 왼쪽 하단 AR shop에서 안재욱(AHN JAE WOOK) 파일을 다운로드 합니다.





3.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 후 카메라에 AR 회원카드를 스캔하면 AR CLIP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AR달력]


1. (AR카드와 동일한 앱 사용)




2. 안재욱(AHN JAE WOOK)에서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 후 캘린더에 제이블엔터테인먼트 로고가 있는 문을 스캔하면 AR CLIP이 자동으로 재생됩니다.


AR회원카드는 회원님의 생일이나 특별한 날을 축하해 드리는 영상이 담겨있습니다.

AR달력의 제이블엔터테인먼트의 문을 열면 힘들거나 지치실 때, 회원님께 안재욱 씨의 응원이 필요할 때 그의 모습을 언제든, 어느 장소에서든 재생해서 보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2022년 풍족한 한 해가 되시기를 바라며 안재욱 씨에게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설날 방영될 MBN <더 드라이버>와 열심히 촬영 중인 드라마 JTBC <디 엠파이어 : 법의 제국>도 기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