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티스, 배우 안재욱 광고 모델로 발탁…‘정의로운 건강’ 이미지 제고
 
                        
                        
                        헬스케어 전문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솔티스(Soltice)는 배우 안재욱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솔티스가 추구하는 ‘건강의 대중화를 이끄는 정의로운 해답’이라는 브랜드 철학과, 꾸준하고 진정성 있는 활동으로 대중의 신뢰를 받아온 안재욱의 이미지가 부합한다는 판단에 따라 성사됐다.
배우 안재욱은 드라마와 무대를 오가며 오랜 시간 활동을 이어온 대표적인 중견 연기자로, 긍정적인 에너지와 지속적인 건강 관리로도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광고 모델 선정에 있어서도 제품 신뢰도를 기준으로 철저히 판단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안재욱은 “광고를 할 때 정말 신중한 편입니다. 제품이 좋은지, 제가 직접 써보고 믿을 수 있는지 확인해야만 참여합니다”라며, “솔티스는 실제 사용해보니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이 된다는 확신이 들었습니다. 이번 캠페인은 단순한 홍보가 아닌, 건강의 가치를 함께 나누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솔티스는 브랜드명 자체에 ‘Solution(해결책)’과 ‘Justice(정의)’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과학적 검증을 거친 기능성 원료와 엄격한 품질 관리를 기반으로 건강기능식품을 개발하고 있다. 누구나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겠다는 점을 핵심 가치로 내세우고 있다.
대표 제품으로는 눈 건강을 위한 ‘눈 프로텍션 프로 S3’,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타마플렉스 관절&연골 프로텍션’ 등이 있으며, 모든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 기능성 원료를 사용하고 있다. 이와 같은 품질 기준은 소비자 신뢰 확보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솔티스 관계자는 “신뢰와 진정성이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자신만의 길을 걸어온 안재욱 배우의 이미지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방향성과 일치한다”며, “앞으로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건강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확산시키고, 일상 속 실천을 이끌어내는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밝혔다.